노화와 함께 약해지는 정력, 남성으로서의 자신감 상실의 원인이 될 뿐 아니라 성생활에도 예전 같지 않다. 또한 정력은 성적 능력 외에도 심신의 활동력도 의미하니 약해질수록 고민만 늘어간다. 때문에 중년남성들은 정력에 민감하고 도움이 된다는 것이면 앞뒤를 가리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다. 그렇지만 그만큼 낭설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정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운동이 최고의 정력제 달리기 같은 유산소 운동은 최고의 정력제. 유산소 운동을 하면 심장을 강화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혈관의 탄력을 증진시킨다. 실제로 발기는 평소에 7배나 되는 혈액이 음경혈관에 몰리는 현상으로 ‘건강한 혈관’이 정력의 중요한 요소가 된다. 케겔운동 케겔 박사가 고안한 케겔운동은 괄약근과 사정근육을 단련시키는 운동법이다. 편안한 상태에서 항문을 지긋이 오므린다는 생각으로 10초간 수축하고 10초간 휴식하는 것을 20회씩 두 번 정도 실시한다. 회음부의 단련과 사정조절에 효과적이다. 규칙적인 성생활 규칙적으로 성생활을 하면 성기관의 퇴화를 막고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킨다. 또한 너무 사정을 하지 않으면 울혈성 전립선비대증 등의 위험도 있다. 스트레스를 줄
내 인생에서 가장 풍요로웠던 머리숱과 건강했던 그때의 모발이 그리울 때가 많으시죠? 머리카락이 새로 생성되는 속도보다 빠지는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갈수록 스타일 살리기도 힘들고, 초라해 보이기도 하고, 나이도 더 들어 보여 속상한 마음이 들 때가 많으실 거예요. 단언컨데, 탈모로 고민 중인 분이시라면, 10일 안에 머리숱이 풍성했던 그 시절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실 것이고, 안내해 드리는 방법을 실천하신다면 3개월~1년 안에 이 글을 보시는 99% 이상이 지속적인 발모에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죄송합니다. 아래 3가지 유형에 해당되는 분들은 어떤 방법으로도 발모가 불가능합니다. ① 태어날 때부터 아예 머리카락이 자라나지 않는 무모증환자 ② 화상 또는 약물화상 사고 등으로 피부가 떨어져 나감 ③ 장기간 탈모 약물주사로 표피세포가 소실됨 위의 3가지 유형에 속하지 않으신다면, 99% 이상 풍성한 헤어를 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탈모제품이 정말 넘쳐 나는 것 같습니다. 하나같이 탈모가 개선되고 발모가 가능할 것처럼 소개하고 있지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전 세계적으로 '발모제'로 정식 승인받은 제품은 아직 없으며, '탈모
네이버에서 새로운 광고 상품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 4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 한성숙 대표는 올해 두 가지 광고 상품의 출시를 예고했는데 직전에는 신규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도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에는 어떤 광고상품을 준비하고 있는지 알아 본다. 새로운 다이내믹 광고와 전면 광고 지난 달 27일 네이버 4분기 및 연간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 한성숙 대표이사가 발표한 내용 중에 네이버의 새로운 광고 상품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 광고주의 니즈가 점점 다각화 되는 상황을 반영하여 광고 상품의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직전에는 빅 브랜드를 위한 신규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를 출시한 것처럼 지속적으로 새로운 광고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다이내믹 광고 네이버 쇼핑의 커머스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결합해 개인의 관심사와 구매 의도를 반영한 다이내믹 광고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용자가 찜한 상품이나 행동 패턴을 파악하여 수집한 관심사를 기반으로 타기팅된 광고를 보여주는 것이다. 기존에도 연령, 성별, 지역 등 고객의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바탕으로 타기팅이 가능했지만 이번에는 특히 쇼핑 관련 정보를 바탕으로 타깃할 수 있는 상품을
카이스트(KAIST)와 퀄컴(Qualcomm) 출신의 인공지능 전문가들이 2017년 창업한 스타트업 네오사피엔스(대표 김태수)가 인공지능(AI) 연기자로 음성 & 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서비스인 '타입캐스트'의 누적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2019년 출시 이후 매년 타입캐스트를 사용하여 만든 콘텐츠 다운로드 시간은 꾸준히 증가해 2021년에는 39,274시간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약 5배 증가하며 타입캐스트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가 급격히 증가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네오사피엔스의 딥러닝 기반의 음성합성 기술은, 다양한 사람들의 감정과 느낌이 표현된 음성을 학습해 자연스러운 운율, 감정을 우수하게 표현한다. 이에 더불어 영상 합성 기술은 이러한 자연스러운 음성에 알맞은 얼굴표정, 입 모양을 표현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생성해 낼 수 있다. 현재, 가상 연기자의 수를 182명까지 늘림에 따라 게임, 드라마, 교육, 뉴스 등 여러 장르에서 타입캐스트를 다양하게 사용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증가하였고, 틱톡, 유튜브 등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활용하는 만큼 연령대도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영어가 모국어인 가상 연
비즈니스모델 개발업체 이노벤컨텐츠가 비대면 시대, SNS 과잉 시대, 마케팅 홍수 시대, O2O 시대에 1인 기업가, 1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인 ‘온리원이노벤츠’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김동원 대표는 온리원이노벤츠 솔루션의 특장점은 셀프 브랜딩, 모바일 IT 명함, 무료 문자 발송과 콜백 기능, 잠재 고객 DB 수집, 대량 문자와 메일 자동 발송, 나만의 마이숍 운영, 각종 이벤트 실시간 실행 등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1인 사업자들에게 유용한 마케팅 솔루션 ‘온리원이노벤츠’ 출시 비대면 O2O 시대의 전자 명함, 미니 홈페이지, 고객 DB 수집, 대량 문자 발송 등 통합 마케팅툴 온리원이노벤츠의 주요 기능으로는 첫째 다기능, 다양한 IT 명함 솔루션인 ‘IAM 전자 명함’이 있다. IAM 전자명함으로 모바일 안에 나만의 차별성 콘텐츠를 쉽게 만들어 다양한 루트로 아웃바운드 홍보를 수행할 수 있다. IT 명함에 자사 제품과 콘텐츠별 미니 홈페이지를 다수 제작, ‘온리원 마이샵’ 등록이나 온리원 쇼핑몰 출시 등을 거의 자동적으로 쉽게 실행할 수 있다. 대량 배포할 수 있는 모바일 문자 발송 기능, 콜백 문자 발
음성 기반 실시간 소통형 정보 공유 플랫폼인 팁링커(Tiplinker)가 1월 말 안드로이드 클로즈드 베타 버전을 시작으로 2월 iOS 버전의 베타서비스도 출시를 할 예정이다. 기존 포털 중심의 텍스트 기반 지식 검색, 제공 서비스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지만, 질문자가 실시간으로 원하는 정확한 답변을 바로 얻지 못하는 적시성, 정확성 등의 고객 니즈가 늘 있어 왔다. 특히 전문 분야 경우 단발성 질문을 위한 실시간 전문가 컨택이 현실적으로 어렵고, 전문 분야 외에 일상 정보나 경험에 대한 실시간 공유 니즈도 높지만 충족시키기 어려움이 있었다. 팁링커 관계자는 “그간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어왔던 제한된 인맥, 지역, 학력, 경력 등의 차이에 따른 정보의 양과 질적 차이에서 오는 정보 불균형의 문제들을 팁링커를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또 “사회 내 정보 소외 계층들의 정보 불균형 해소를 통한 공정한 기회의 문제 해결은 당사의 비즈니스 본연의 가치와 더불어 사회적 가치 실현이 가능하고, 최근 ESG 관련 고민이 많은 기업들과 정보 소외 계층을 연결해 주는 플랫폼으로써의 협업 시너지도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부언했다. 202
올해 CES서 한국 기술·제품 139개 '혁신상' 받아…역대 최다 전체 623개 중 22.3%…헬스·지속가능성 분야 기술혁신 활발 지난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2'에서 우리나라 기술·제품 139개가 'CES 혁신상'을 받아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경신했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이 10일 발표한 'CES 2022를 통해 본 코로나 공존시대 혁신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전체 CES 혁신상 623개의 22.3%인 139개를 한국 기술·제품이 받았다. 이는 2020년과 2021년의 101개 수상을 뛰어넘은 역대 최다 기록이다. 올해 CES에 참가한 한국 기업도 416개로 사상 최대 규모였다. 혁신상을 분야별로 보면 먼저 지속가능성 분야에서 33개 중 한국 기술·제품이 10개로 30.3%를 차지했고, 헬스·웰니스 분야에서는 75개 중 14개(18.7%)가 한국 기술·제품이었다. 이외에 소프트웨어·모바일 웹 분야에서는 전체 33개의 절반에 가까운 16개(48.5%)를 한국 기술·제품이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 올해 CES 혁신상은 전체적으로 27개 분야의 623개 기술·제품에 수여됐다. 이 중 헬스·웰니스,
중소벤처기업부 기자단과 벤처기업협회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2022년 올해의 주목할 벤처기업’을 선정, 발표했다. 미래 신산업과 글로벌마켓을 선도할 유망 벤처기업을 발굴·선정하여 올 한해 벤처업계 트렌드를 전망하고 벤처생태계 전반에 혁신성을 장려하고자 올해 처음 진행되는‘올해의 주목할 벤처기업’은 관련 유관기관 및 협·단체의 추천을 받은 후보기업을 대상으로 혁신성, 기술우월성, 시장선도, 성장성, 잠재역량, 기업가정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중소벤처기업부 기자단의 투표를 거쳐 최종 선정했다. 자율주행 스마트 홈로봇 벤처기업 ‘에브리봇’,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시맨틱스’, 인공지능(AI) 영상인식 벤처기업 ‘알체라’ 3개사가 가장 많은 표를 받아 올해의 주목할 벤처기업으로 꼽혔다. 에브리봇은 로봇의 자율주행 기술을 기반으로 세계 최초로 ‘바퀴 없는 물걸레 로봇 청소기’를 개발해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홈서비스 로봇 전문기업으로 걸레 회전력만으로 이동이 가능한 로보스핀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재작년 8월에는 미국 아마존에도 제품을 출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