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가치가 “한 문제에 100억원짜리” 골든벨 퀴즈도 있다.
세계 대통령들을 상대로 하는 CEO골든벨 퀴즈 중 비즈니스가 왜 “B”자로 시작되었는지를 묻는 항목이다. “네이버.구글.챗GPT 4o”도 모른다고 한다. 정답을 모르면 비즈니스에 실패할 확률이 높아서 삼성.LG.현대.포스코 등 세계적인 기업은 물론 대통령실을 포함한 여.야 정치계도 안심할 수 없다. 심지어 자영업자도 이를 모르면 폐업 위기를 맞게 된다. 하지만 아직까지 이 문제를 낸 곳은 물론 정답을 가르쳐 준 대학도 기업도 연구소도 없다.
골든벨공연 정답가치는 총 173억 1900만원이다.
공연시간은 120분.정답 힌트는 모두 영상공연으로 준다. 시가총액 5조원 이상 대기업만 초청할 수 있으며 대통령실, 정부, 정치권은 협의 후 공연을 하며 중소기업, 연구소 등 각종 단체에는 실비로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골든벨공연은 대한민국 대표 로고 저작권자인 황젤로 교수가 창안했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특임교수이자 미국 세인트미션대학교 석좌교수인 그는 교육도 “상품”이기 때문에 소비자(초청기업.단체.수강생 등)가 불만을 제시하면 이유가 타당할 경우 환불하는 “세미나 리콜제”를 실천하겠다면서 이는 세계일주 교육공연을 통해서도 책임지는 모범을 보이겠다고 약속했다.
로고는 일류의 상징이다.
K전자를 비롯해 K아파트(건설), K유통, K백화점, K호텔, K화장품, K식품, 약품, K커피숍 등 "일류의 조건"을 갖추면 로고 사용이 가능하며 골든벨 공연도 보너스로 해주기로 했다. 이는 일반 알파벳 K와 차별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저작권 등록이 된 로고는 미술작품으로써 인정받아 일반 "K특허상표"와는 희소가치가 탁월하다. 이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대표로고"이기도 하다.
골든벨공연은 전세계 공연사상 최고가(最高價)이다.
미국.영국 팝스타 공연은 물론 BTS, 블랙핑크 등 K팝공연, 임영웅보다 높다.
이에 대해 황젤로 교수는 일반 “음악공연”은 즐기는 목적이 다분한데 비해 K골든벨공연은 기업의 운명을 좌우하는 것이라서 교육효과에 초점을 두고 평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가 이 공연을 통해 연간 1조원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다면 교육효과는 1조원 빼기 100억원이어서 9,900억원이다. 그렇다면 100억대 골든벨공연은 기업,단체들에게 거액을 벌어주는 교육이다.
골든벨공연 진행자(강사)는 허위.과장교육을 할 수가 없다. 문제(퀴즈)에 대한 정답풀이를 100%,영상으로 확인케 해 주기 때문이다. 퀴즈(문항)마다 정답의 “현금가치”가 매겨져 있고 “정답효과”도 알려 준다. 기업은 그 효과를 매출과 이윤신장으로 볼 수 있으니까 의심할 수가 없다. 100억원이 없어 공연을 초청하지 못하는 단체에는 후불. 할부도 가능하다.
단 중.고.대학교에서는 골든벨공연을 무료로 초청할 수 있다.
문제(퀴즈)에 대한 정답풀이를 100%,영상으로 확인케 해 주기 때문이다. 퀴즈(문항)마다 정답의 “현금가치”가 매겨져 있고 “정답효과”도 알려 준다. 기업은 그 효과를 매출과 이윤신장으로 볼 수 있으니까 의심할 수가 없다.
강당이나 세미나실에 공연용 스크린과 5.1채널 음향설비만 갖추면 된다. 미래의 CEO들을 양성하기 위해 재능봉사를 하고 싶다는 황젤로 교수는 공연음악은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레퍼토리로 구성하겠다고 덧붙였다.
공연.교육문의: (02)567-1000, utern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