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목)

  • 맑음동두천 0.0℃
  • 맑음강릉 ℃
  • 맑음서울 0.4℃
  • 맑음대전 3.0℃
  • 맑음대구 4.0℃
  • 맑음울산 5.4℃
  • 맑음광주 6.4℃
  • 맑음부산 7.5℃
  • 구름많음고창 4.8℃
  • 구름많음제주 11.2℃
  • 맑음강화 1.4℃
  • 맑음보은 2.4℃
  • 맑음금산 2.5℃
  • 맑음강진군 7.6℃
  • 맑음경주시 4.7℃
  • 맑음거제 8.6℃
기상청 제공

Business Info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세미나

 

2019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세미나 [기초 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 시작과 운영에 필요한 기초적인 내용과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UGC 컨텐츠 활용법을 준비한 국내 최대 마케팅 세미나!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소비자의 콘텐츠 소비 형태를 이해하고 적합한 채널에 콘텐츠를 노출시켜야 브랜드와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한 기초 지식, 그리고 중요한 소비층인 밀레니얼 세대가 가장 많이 소비하고 생산하는 UGC, 소비자 컨텐츠를 활용하는 방법을 준비한 세미나입니다.

실제 업계에서 뚜렷한 성과를 만들고 있는 실무자가 이론적인 내용과 실무적인 내용을 동시에 강의합니다.


[강연 세부 순서]

 

1부.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기초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의 기초부터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기획, 테스트 방법을

실무자의 입장에서 알려드립니다.

 

1-1. 페이스북 광고, 꼭 해야하나요?

- 최근 SNS 마케팅 트렌드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의 가치와 중요성

 

1-2.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기초편

- 페이스북 광고 시작하기

- 광고의 종류와 효과 (이미지, 영상, 다이내믹, 스토리 등)

- 업종별 / 타겟별 구매전환을 이끄는 최적의 크리에이티브 찾는 방법

- 효과적인 광고 A/B 테스트 방법과 결과 분석 노하우

 

1-3. 페이스북 광고 성공사례 & 실무 Tips

- 페이스북 광고 성공사례와 요인 분석

- 잠재고객의 콘텐츠 소비 여정 이해하기 (타겟 분석)

- 실무에 도움되는 광고 Tips

 

2부. UGC (소비자 콘텐츠) 광고 활용법

 

밀레니얼 세대가 가장 많이 소비하고 생산하는 UGC (소비자 생산 콘텐츠) 를 활용한

마케팅과 브랜딩을 알려드립니다.

 

2-1. UGC 광고, 왜 해야하나요?

- 밀레니얼 세대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

- UGC 콘텐츠 광고의 가치와 중요성

 

2-2. UGC 마케팅 성공사례

- 업종별 UGC 마케팅 실제 성공사례 

2-3. 인스타그램 활용 Tips

- 브랜드와 제품에 맞는 #해시태그 선정 방법

 


3부. Q&A | 1:1 무료 컨설팅 | 이벤트


강연을 진행해주신 강사님들과 함께 Q&A 세션을 진행합니다.

끝까지 강연을 들어주신 참석자 분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하고,

희망하시는 브랜드와 개인을 대상으로 1:1 맞춤 마케팅 컨설팅을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현재 판매하고 계시는 상품과 업종에 맞는 마케팅 전략과 솔루션을 컨설팅해드리는 시간입니다.

희망하시는 브랜드에 한해서 진행됩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