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복 입은 김문수 '태.권.도 얍!' 송판 격파까지? 유세 중 무슨 일 ? [출처 : KNNTV 캡처 이미지]
대통령 선거철 시장마당 인기짱, 누구? 박근혜 전 대통령이 방문을 환영하는 상인들에게 손을 흔들며 답례하고 있다. (5월 31일, 대구 서문시장) .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개최 안내 (이미지 클릭) ▼ K-라이프스타일 위크를 오는 9월 서울 SETEC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소상공인 인기 라이프스타일 제품 판촉과 내수 활성화 기여를 위해 인스타PICK, 추석맞이 특별전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가 준비된다. 특히 올해는 약 3만명이 방문하는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와의 공동 개최를 통해 K-소상공인의 온·오프라인 매출 확대와 디지털 혁신 성장을 위한 기회의 場이 될 것이다.
아무튼 함께 기쁜 날, 자랑스런 흥미니 !!! . . . . SON,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아들. 아무튼 기쁜 날 !!!
다음은 K로고 !!!
황젤로 교수 "K는 대한민국의 상징, 브랜드의 미래다" ▶ 브랜드는 소비자들을 어떻게 감동시키는가? 한 입 베어 문 사과 하나로 전 세계인의 감정을 사로잡은 애플, 천년의 미소를 로고에 담은 LG. 이들 브랜드는 단순한 제품이 아닌 감성과 철학으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반면 삼성은 여전히 'SAMSUNG' 일곱 글자에 머물러 있다. 영어권에서는 '삼성'이 아닌 '샘숭'으로 불린다. 브랜드는 기억이 기본이고, 기억은 감동의 운명을 좌우한다. 대한민국 대표 전자기업 삼성에게 필요한 것은 더 이상 기술이 아닌 상징이다. 황젤로 교수는 이 질문을 던진다. "삼성은 언제 K로 말할 것인가?" 1. 애플은 로고 하나로 세계를 잡았다 애플은 더 이상 제품 회사가 아니다. 그들의 로고는 창의성, 감성, 철학을 담은 하나의 문화 아이콘이다. 로고를 보는 순간 떠오르는 감정, 경험, 이미지들이 브랜드 자산으로 전환된다. 애플은 시각적 상징만으로도 존재를 말하는 브랜드다. 2. 삼성은 왜 아직도 문자로 말하는가? ‘SAMSUNG’이라는 일곱 글자는 기술력과 신뢰를 의미하지만, 감동을 전하기엔 부족하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감동을 주긴 어렵다. 알파벳은 정보고, 감정이 아니다. 브랜
정용진회장과 트럼프 대통령의 악수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14일 저녁(현지 시간) 카타르 국빈만찬장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출처 : 서울이코노미뉴스]
인생의 마지막 시간을 평소 사랑하던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 '생전장례식'이란 이름의 이벤트가 점차 확산될 조짐이다. 이번에는 유명 배우 박정자의 생전장례 부고초대장이 잔잔한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 "나의 장례식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꽃 대신 기억을 들고 오세요. 마지막으로 들었던 나의 목소리를, 내가 좋아했던 대사를, 오래된 이야기와 가벼운 농담을, 우리가 함께 웃었던 순간을 안고 오세요.” ‘2025년 5월 25일 일요일 오후 2시 강릉시 사천면 산대월리 순포해변’, 장례식 시간과 장소까지 박혀 있다. 83세의 원로 연극인 박정자가 지인 130명에게 '박정자의 마지막 커튼콜'이라는 제목의 부고장(訃告狀)을 보냈다. 팔순이 넘은 나이에도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정자는 5월 25일 오후 2시 강원 강릉 순포해변에서 자신의 장례를 치를 예정이라며 지인들을 초대했다. 박정자는 배우 유준상이 연출하는 영화 '청명과 곡우 사이'의 장례식 장면 촬영을 하면서 이같은 장례 축제를 기획하게 됐다. 영화는 한 여배우의 생애 여정을 따라가며 삶과 죽음의 의미를 헤아리는 작품이다. 박정자는 "혼자 가기는 쓸쓸했다"며 "우리가 왔다가 가는 길인데 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