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The건강샘터

죽고 싶지 않다면 이것 하나만 제대로 챙겨라 !

건강편지선풍, 피를 맑게 하고 적정 체온 유지

#선재광박사 #건강편지 선풍, 피를  맑게하고 적정체온 유지 강조


“죽고 싶지 않다면 이거 하나만 챙겨라” 무슨 일?

"모든 병은 하나의 원인에서 시작된다"

□췌장암 4기에 체온상승으로 일어서다

□30년간 음주로 생긴 고혈압이 5개월만에 정상을 회복했어요

□당뇨병으로 생긴 거의 모든 증상이 3개월 만에 사라졌습니다

□고혈당과 함께 뇌경색에 안면 마비까지 극복했습니다

□당뇨약15년 혈압약8년 고지혈증약5년에서 해방되신 분


▶생명의 강, 혈액

 

우리 몸속의 혈관은 혈액이 지나다니는 통로로 몸 구석구석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고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혈관의 전체 길이는 12만km로 지구 둘레의 3배나 되는데, 이 혈관이 깨끗하게 유지돼야 혈액순환에 문제가 안 생긴다. 실제 국내 사망원인 2위를 차지하는 심뇌혈관 질환은 혈관 건강이 악화해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명의강혈액

 

 

일반적인 성인 남성 기준, 몸무게의 약 6~8%가 혈액의 총량이다. 대략 5~6리터 정도 된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인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렇게 생명 유지와 건강에 필수적인 혈액을 몸 구석구석에 운반하기 위해 수많은 혈관이 존재한다. 동맥과 정맥, 모세혈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중 모세혈관은 약 100억 개가 넘는다. 


혈액은 약제, 매연, 중금속 등 외부 독성 물질 해독에 큰 역할을 한다. 혈액 속 단백질 성분 중 하나인 알부민은 음식, 물, 호흡기 등 여러 경로로 들어온 독성물질을 흡착해 간으로 실어나르는 역할을 한다. 만약 알부민이 정상치(3.3~5.2 g/dL)보다 낮으면 독성 물질은 간에 가지 못하고 몸에 쌓여 질병을 유발한다. 신장이 손상되면 혈액 속 알부민이 부족해진다.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의 우리의 전부입니다.

정확한 건강정보, 상당히 중요합니다

 

선재광 박사 건강편지 선풍, 피를  맑게하고 적정체온 유지 강조

 

약없이 만성질환에서 벗어난 사례들

- 선재광박사 건강편지에서 


□우울증을 극복하고 삶의 의지와 웃음을 되찾았습니다

□체온과 혈액관리만으로 당뇨를 이겨낸 사람들

□약도 끊고 남자의 자존심도 되살렸습니다

□지긋지긋한 혈압약을 끊고 활기를 되찾게 해준 체온1도

□수족냉증에서 3주만에 해방되었습니다

□피엔효소 3주만에 고혈압약을 끊었습니다

□췌장암 4기에 체온상승으로 일어섰습니다

□10년간 먹던 고혈압약도 끊고 발기부전에서 탈출했습니다

□30년간 음주로 생긴 고혈압이 5개월만에 정상을 회복했습니다.

□당뇨병으로 생긴 거의 모든 증상이 3개월 만에 사라졌습니다

□고혈당과 함께 뇌경색에 안면 마비까지 극복했습니다

□당뇨약15년 혈압약8년 고지혈증약5년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발을 잘라야 했던 위기를 피해독으로 탈출했습니다

□술도 끊고 몸이 가볍고, 체중이 무려 8kg이나 빠졌습니다

□만성질환은 물론이고 파킨슨병까지 개선되었습니다

□손발저림도 안통도 편두통도 사라졌습니다.

 

 

▶만성질환의 근본 원인

 

통계청이 발표한 2019년도 통계 자료에 의하면 29만 명에 달하는 사망자의 10대 사망원인은 암, 심장질환, 폐렴, 뇌혈관 질환, 자살, 당뇨, 알츠하이머병, 간질환, 만성하기도 질환, 고혈압성 질환 순이었습니다. 폐렴과 자살을 제외한 거의 모두가 혈액 및 혈관과 관련된 질병들이었습니다 . 

 

대부분의 성인병과 만성질환이 40대부터 시작되고 50대, 60대에 절정에 이른다는 점에서 40대는 평생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출발점인 셈입니다. 최근에는 20대, 30대도 바쁜 생활과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으로 혈액 속에 독소가 쌓일 수밖에 없으니 피 해독과 체온 상승은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연령대가 필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혈액이 전신을 돌며 하는 일은 혈액을 공급하고 독소를 제거하며 노폐물을 가져오고 체온을 유지하는 일입니다. 혈액이 탁해져 피에 독소가 제거되지 않게 되면 길게는 60초, 짧게는 25초마다 온몸에 독소가 퍼진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핏속의 독소나 지방을 제거하지 않으면 절대로 건강해질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오염된 혈액을 맑게 정화하는 것은 건강을 지키는 필수적입니다.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혈액 오염의 원인


▷인스턴트식품 : 식생활에서 가장 큰 문제는 고지방, 고칼로리의 식사와 인스턴트식품이다. 

또 대량 생산과 장기간의 보존을 위한 각종 화학 첨가물과 보존제가 섞인 가공식품과 인스턴트식품은 혈액을 탁하게 만드는 주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식과 야식 :  일반적으로 음식물이 위에서 소화되는 시간은 탄수화물 2~3시간, 단백질은 4~5시간, 지방은 7~8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지방을 많이 섭취하면 최대 12시간 이상도 걸립니다. 흡수된 영양분이 다 소모되지 않으니까 지방으로 축적되어 피를 탁하게 하고 복부와 내장 비만의 원인이 됩니다.

 

▷저체온증 : 혈액을 탁하게 하는 또 하나의 가장 중요한 원인은 다름 아닌 우리 몸의 온도가 낮아지는 것, 즉 저체온증입니다. 우리 몸에 냉기가 많아지기 시작하면 대사 활동이 억제되고 혈액순환이 힘들게 되고 몸 전체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 결과 우리 몸에서 해독을 담당하는 장기인 간장, 신장, 방광, 대장, 땀샘, 폐 등의 기능이 떨어지고 배뇨, 배변, 발한, 호흡 등의 해독작용까지 힘들어집니다. 문제는 이러한 저체온증을 겪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여러 의학 자료들에 의하면 체온이 1℃ 떨어질 때마다 대사 능력은 약 12%, 면역력은 30% 이상 저하됩니다. 반면 체온이 1℃ 높아지면 면역 기능 자체가 5~6배 정도 상승되는 놀라운 결과를 가져옵니다.

 

▶저체온과 암

 

 

또 암세포는 35℃에서 가장 왕성하게 증식을 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체온이 저하되면 암,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을 비롯한 많은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이 다 혈액이 탁해지고 순환이 잘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매일의 생활에서 독이 쌓이는 음식이나 생활 습관을 줄여 나가고, 동시에 피를 해독하고 체온을 높이는 것에 신경을 쓰게되면 어느새 건강해진 나의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최근, 우리를 가장 두렵게 하는 것이 또 하나 있다면 그건 다름 아닌 코로나와 같은 슈퍼바이러스일 것입니다.

 

"앞으로는 코로나와 같은 슈퍼바이러스와 함께 살아갈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라고 말을 하는 전문가들을 TV나 관련 매체에서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코로나 같은 바이러스의 감염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질병으로 인한 생과 사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유해바이러스로부터 우리의 몸을 지킬 수 있을까요?

 

▶면역력

 

백신보다도 더욱 확실한 방법, 일회성이 아닌 꾸준히 우리의 몸을 지킬 수 있는 방법, 부작용이 전혀 없는 방법이 있다면 바로 면역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면역력을 낮추는 결정적인 요인은 낮은 체온과 탁해진 혈액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다시 면역력을 높이는 최선의 방법은 체온을 높이고 탁해진 혈액을 청소하는 것입니다.

 

체온이 1도 낮아지면 면역력은 30% 이상 낮아지고 대사능력도 12% 이상 떨어지게 됩니다. 반면 체온이 1도 높아지면 면역력은 5~6배 상승하게 됩니다.

 

체온이 낮아지면 혈액의 흐름이 좋지 않게 되고, 독소나 찌꺼기가 쌓이기 쉬우며, 바이러스 감염 뿐만 아니라 결국 다양한 만성질환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우리는 이제, 만성질환 뿐만 아니라 코로나와 같은 슈퍼바이러스에 대한 방어도 신경써야 하는 시대에 살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피해독 요법의 필요성

 

그래서 우리에게 더욱 필요한 것은 바로 혈액을 맑게 하는 피해독 요법입니다.

이는 건강을 돌보지 못해왔던 시간 동안 망가졌던 우리의 몸을 짧은 시간에 되살릴 수 있는 아주 강력하고 유일한 방법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고생하는 것을 보며, 그동안 계속해온 면역력에 대한 연구자료를 기반으로 기존 청혈주스에 체온상승을 빠르게 돕는 효소들을 추가하여 피엔효소로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속담처럼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치기보다는, 소를 잃거나 외양간이 완전히 무너지기 전에 체온을 높이고 피를 깨끗하게 하여 감염을 예방하면 좋겠습니다.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혹 감염이 되더라도 보다 쉽게 물리칠 수 있도록 면역력을 회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회식과 음주, 불규칙한 생활 등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다면, 동시에 피를 맑게 하고 체온을 높이는 노력을 함께 해줘야 할 것입니다.

 

피를 맑게 하고 체온을 높이면 자연치유력은 획기적으로 높아질 것입니다.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것은 그 어떠한 노력과 투자보다 큰 기쁨을 안겨 드릴 것입니다.

 

▶면역체계 전문가 선재광 한의학 박사는 

 

저는 1987년 한의사가 될 때 대부분의 의료인과 마찬가지로 정말 좋은 의료인, 사람을 살리는 의료인이 되겠다 다짐하였습니다.

 

이후 아버지의 고혈압 투병을 계기로 고혈압 연구에 매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약은 일시적인 증상을 억제하는 것에 불과하기 때문에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더욱 깊게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당뇨, 고지혈증, 뇌경색, 심근경색, 암, 비만 등의 생활습관병 전반에 걸쳐 연구를 확장하기 시작하였고 수 많은 분들을 치료해 드리는 과정에 근본적인 치유방법을 찾아내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만성질환으로 고통받으시는 분들, 그리고 그 전 단계에 있는 분들에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약으로부터 해방시켜 드리는 것을 평생의 진심 어린 사명으로 여기며 살고 있습니다.

 

만성질환이 시작되는 원인인 탁해진 피를 해독하고 낮아진 체온을 높여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 버리면 증상이 호전되면서 약도 끊게 되는 것을 확인하며 지금까지 셀 수 없이 많은 환자들의 회복을 돕게 되었습니다.

 

한의원까지 오지 않아도 가정에서 피해독과 체온상승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청혈주스를 개발, 처방하게 되었고, 수 많은 환자를 다양한 만성질환 증상으로부터 해방시켜 드릴 수 있었습니다.

 

이후 소문이 나서 2013년도에 MBN 엄지의 제왕에 피 해독의 기적에서 청혈주스를 소개하면서 전 국민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만들어 드시기보다 완성본을 받아서 드시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제품화하였고, 제품화된 청혈주스에는 더욱 그 효능을 높여줄 수 있도록 재료별 제조 공법과 레시피를 적용해 나갔습니다.

 

환경은 더욱 오염되고 있고, 더 많은 질병에 노출되고 있으며, 바이러스는 더욱 강력해지고, 우리의 피는 쉽게 오염될 수 밖에 없는 환경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연구에 연구를 더해 좋은 의료인, 사람을 살리는 의료인이 되겠다고 다짐했던 그 꿈을 잃지 않도록 정진하겠습니다.

 

 

▶선재광박사 프로필

 

* 한의사 면허취득 : 1987년 (2021년 현재 34년)

* 기본 프로필

- 한의학 박사

-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겸임교수

- 경락진단학회 명예회장

- 별뜸연구소 소장

- 대한한의원 원장

* 방송활동

2013년도 첫 출현 이후 지금까지 100회 넘는 방송출연을 통해 피 해독을 통한 고혈압, 암, 당뇨, 중풍, 치매를 비롯한 만성질환의 예방과 치료 소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주요 방송 채널

KBS : 생로 병사의 비밀, 생생 정보통, 여유만만

MBC : 오늘 아침, 기분 좋은날

SBS : 일요 특선 다큐멘터리, 오늘 아침

MBN : 엄지의 제왕, 알토란

JTBC : 미라클 푸드, 신인류 식품관, 특선 다큐멘터리 <백세기획>

채널A : 나는 몸신이다, 대동여지도,

TV조선 : 만물상, 내몸플러스, 굿모닝 정보세상, 조선 스페셜

쿠키 TV : 한의학 역사 특집 8부작 ‘한의사’

원음방송 라디오와 한방건강TV등


* 저서

《척추만잘자극해도병의90%낫는다》《당뇨치료, 당뇨약에 기대지 마라》《당신도 혈압약 없이 살 수 있다》《고혈압치료, 나는 혈압약을 믿지 않는다》《서양의학이 밝혀내지 못한 고혈압의 원인》《​4가지 유형으로 치료하는, 고혈압의 치료》《청혈주스》《암, 고혈압, 당뇨 잡는 체온 1도》《경락 이론과 임상적 활용》《내경경락 진단학》《내경경락 치료학》《운기통합 승강침법》《내경경락진단기의 임상 활용과 양도락의 핵심 내용》《생명을 볼 수 있는 지혜의 눈, 망진》《쑥뜸, 생명의 빛-건강과 장수의 길》 등이 있다.

 

 

한편 광진구에서 '대한한의원'을 운영하고있는 선재광 박사는 청혈 피엔효소를 직영 기업 '힐링선'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다. 희망자들에게는 45일간의 건강편지 제공과 함께 3일간의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 정확한 건강정보 매우 중요합니다.

 

 

#수족냉증 #갑상선 #만성피로 #하복냉증 #편두통 #어지럼증 #피부질환 #안질환 #톨레스테롤 #고혈압 #당뇨 #암# 고지혈증 #만성관절염 #뇌졸중 #실명 #심근경색 #협심증 #만성신부전증 #종합건강검진 #가정용혈압기 #혈압측정기 #정상혈압범위 #고혈압낮추는방법 #당뇨에좋은음식 #당뇨전조증상 #고지혈증 #고지혈증코로나백신 #고지혈증좋은음식 #선재광박사 #MBN엄지의제왕 #청혈주스 #피해독요법 #피해독으로만성질환치료하기 #건강의핵심깨끗한피 #피해독프로젝트 #만성질환관리 #신장투석비용 #만성질환한방치료 #고혈압낮추는방법 #고혈압수치 #고혈압원인 #혈압재는법 #혈압 #당뇨초기증상 #인슐린 #당뇨전조증상 #혈당정상수치 #당뇨식단표 #당뇨에좋은과일 #당뇨완치 #고지혈증약 #고지혈증수치 #고지혈증상 #피엔(PN)효소 #피엔슬린산 #피엔테라환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