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명의료결정제도 홍보'를 위한 2020 YouTube 영상공모전 출품작 공개 각당복지재단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사업본부가 주최한 '연명의료결정제도 홍보'를 위한 2020 YouTube 영상공모전 출품작 4개가 각당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습니다. 본 공모전에 시간을 내시고 재능을 발휘하셔서 좋은 작품을 출품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시상은 11월13일(금) 상담사 보수교육 때 할 예정입니다. 시상기준은 ‘강의내용’과 ‘좋아요’ 갯수를 반영할 예정이오니 ‘구독’ 및 ‘좋아요’로 많은 성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영상바로가기 ▶ 기윤덕 상담사 :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알고 계신가요 ▶ 손경순 상담사 :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작성 의의와 작성법 ▶ 송계순 상담사 :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상담 및 작성의 관련 ▶ 한광련 상담사 : 건강한 삶, 품위있는 죽음
온라인 추석 성묘 서비스 안내 e하늘 장사정보시스템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추모·성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북한상품시리즈/화장품 이번 방송은 북한상품시리즈 중 화장품 소개입니다. 그동안 수집한 북한화장품이 대략 400여종 정도입니다. 평양화장품공장, 신의주화장품공장, 금강산화장품 등 김정은이 유독 관심을 갖고 현지지도하는 북한화장품 공장. 북한여성을 위해 화장품 생산을 독려한다지만 사실은 외화벌이용으로 주로 사용되는 북한화장품의 모든 것을 살펴봅니다. (북한화장품을 언박싱할 방송출연자를 모십니다^^) [출처 : 통생통사 강동완TV] 참고 포스팅 .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는 모두의 소망일 텐데요. 북한 역시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화장품 산업에 관심을 가지면서 북한의 뷰티 업계가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 중입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KOTRA)의 자료를 바탕으로 북한의 화장품 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북한의 화장품 시장규모는 약 882억 원으로 15조 원대 시장을 가진 남한이나 다른 선진국에 비해 적은 편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GDP 대비 1인당 화장품 소비율인데요. 북한 주민들은 GDP 중 약 0.4%를 화장품 소비에 투자해 세계 평균인 0.6%와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북한에서도 화장품에
앤디 워홀과 코카콜라 그 속에 숨겨진 뒷이야기
[KOTRA] 일본 젊은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아이디어를 갈아 넣은 핵인싸 구급함! 이것만 있으면 응급처치는 원샷원킬! (feat. 총 상금액 3억 캠퍼스 특허 유니버시아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