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150㎜에 가까운 물폭탄이 쏟아졌다. 주민들이 고립되고 산사태 우려와 하천 범람으로 긴급 대피했다.
한국노총 측 근로자 위원 5명과 사용자 위원 9명만 테이블에 남은 상태에서 협상은 계속된 협상. 양측은 전체회의를 열어 최종 합의 도출을 시도했고, 밤 11시 20분께 표결이 아닌 합의를 통해 1만320원으로 내년도 최저임금을 정했다. 월 환산액 기준으로는 6만610원 증가한다. 주 40시간 근무 기준 유급 주휴를 포함해 월 215만6880원을 받게 된다.
2025민생회복 지원금 모든 것
소년공 출신 대통령들의 우정 이재명 대통령이 17일(현지시간) 캐나다 앨버타주 카나나스키스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장에서 기념 단체 사진을 촬영한 뒤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 브라질 대통령과 나란히 걷고 있다. @대통령실사진기자단 이재명 대통령이 17일(현지시간) 캐나다 앨버타주 카나나스키스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장에서 기념 단체 사진을 촬영한 뒤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 브라질 대통령과 나란히 걷고 있다. @대통령실사진기자단
중국의 대학생들 사이에서 기상천외한 졸업사진이 유행하고 있다. 온라인에 공유된 사진을 보면 졸업생이 자기 머리를 들고 있거나, 몸에서 영혼이 빠져나간 모습, 폭발하는 학교에서 탈출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자신의 성적에 불만을 가진 한 학생들은 졸업장을 쓰레기통에 던지는 사진을 찍기도 했다. 자학적 유머를 표현한 것이다. .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6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열린 70회 현충일 추념식에서 현충탑을 참배하고 있다.
귀여운 대통령, 오랜만에 봐...
먹방정치? 음식점에 마련된 투표소 진풍경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일인 3일 경기도 광명시 한 음식점에 마련된 소하2동 제4투표소에서 유권자들이 투표하고 있다.